지식경영을 위한 정보기술
지식경영 프로세스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 활용 할 수 있는 기술은 펜과 종이와 같은 낮은 수준의 기술에서 놀은 수준의 전문가시스템과 가상현실 디스플레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존재한다. 예를 들면, 전화기, 테이프 녹음기, 화이트보드, 그리고 우리의 대부분이 인
시각화에 의한 기억증대전략(1)
이중 부호화 이론(Dual-coding theory)
언어적 정보와 시각적 정보가 함께 저장됨으로써
시각화를 돕고, 기억을 촉진하는데 효과적이다
광고사례 – CASS 2X
모델에게 집중되는 시선
↓
두 모델의 포즈를 이용하여
제품명인 2X를 형상화한
이미지 제시
+
제품명을
시각화가 있다. 즉 영상자료를 활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한 화면 내용의 주제를 압축해서 표현해 주는 삽화를 활용하여 문자 정보에만 의존해야 하는 정보의 폐쇄성을 극복하여 보다 빠르고 쉽고 오래 기억될 수 있는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에 덧붙여 두 번째로 table(일종의 표)이
자극하고 심미적으로 매력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애니메이션 선은 역동성과 아름다움을 만들어 사용자를 끌어들이고 데이터를 더 깊이 탐색하도록 이끈다. 이처럼 미학과 기능의 결합으로 인해 다양한 수준의 기상 전문 지식을 가진 사용자에게 매력적이고 접근 가능한 도구로 활용된다.
대칭의 유용성을 인식하기, ④ 수학의 내외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시각화와 공간 추론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
기하와 공간 감각은 수학교육의 기본적인 구성 요소로서 물리적 환경을 추상화를 통해 해석하고 반영하는 방법을 제공하며, 수학과 과학에서 다른 토픽들을 공부하기 위한 도구로 사
Ⅰ. 서론
단순히 흥미에서만 머무르지 않고 음악구성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수반하도록 해야 한다. 교사는 가르치고자하는 음악에 대하여 잘 알고, 학생들의 관심을 이끌기 위한 음악의 한 부분을 면밀하게 결정하여 - 예를 들면 가락선, 리듬꼴, 형식, 악기의 음색 등- 음악을 반복하여 듣도록 지도
* 다음 문항에 답하십시오.
1. 광고의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요인 중에 개인적 측면과 관련된 요인 2가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10점)
광고의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여러 요인 중에서 개인적 측면에는 인구통계학적 요인과 심리적 요인이 있다.
1) 인구통계학적 요인
이
4. 혼자 하기 어려운 일에서 다양한 자원 활용, 타인의 협력을 최대한으로 이끌어 내며, Teamwork를 발휘하여 공동의 목표달성에 기여한 경험에 대해 서술해 주십시오. (관련된 사람들의 관계(예.친구, 직장 동료) 및 역할/ 혼자 하기 어렵다고 판단한 이유/ 목표 설정 과정/ 자원(예.사람, 자료 등) 활용 계획
기획과 디자인, 그리고 시각화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를 위해, 건축설계 소프트웨어인 SketchUp, AutoCAD, 3D Max 등을 활용하여 건물 모델링과 시각화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또한, 팀원들과 함께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준비하여 공모전 심사위원들에게 적극적으로 제안안을 전달하였습니다.
1. 자발적으로 최고 수준의 목표를 세우고 끈질기게 성취한 경험에 대해 서술해 주십시오. (본인이 설정한 목표/ 목표의 수립 과정/ 처음에 생각했던 목표 달성 가능성/ 수행 과정에서 부딪힌 장애물 및 그 때의 감정(생각)/ 목표 달성을 위한 구체적 노력/ 실제 결과/ 경험의 진실성을 증명할 수 있는 근